단 하나의 생활 플랫폼의 시작,
아정당의 합류 여정
Recruiting
지원 프로세스
우리는 총 5단계의 채용 과정을 거쳐 아정인을 선발하고 있어요.
우리는 지원자들이 자신의 가능성을 최대한 발휘하고, 우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요.
01. 지원서 접수
02. 서류 검토
03. 인터뷰 진행
04. 처우 협의
05. 최종 합격
지원 시 유의사항
FAQ
자주 묻는 질문
지원 관련
Q. 지원 서류 양식이 있나요?
A. 지원 서류는 자유양식 입니다. 단 국문이력서로 된 PDF파일을 권장합니다.
Q. 재지원 · 중복지원이 가능한가요?
A. 포지션에 관계없이 지원 가능합니다.
중복지원에 대한 별도 불이익은 없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적합한 포지션이 오픈되었다면 주저 없이
지원 부탁드립니다.
Q. 이메일로 입사 지원해도 되나요?
A. 보안 이슈로 인해 입사 지원은 자사 채용사이트 혹은 채용 플랫폼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간혹, 이메일로 지원하시는 경우에도 지원하실 수 있는 채용 사이트 링크를 전달드리고 있습니다.
Q. 지원 내역을 삭제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아정당 HR팀 메일(hr@ajd.co.kr)로 삭제 요청 주시면 진행해 드리고 있으며, 개인 정보이므로 3년 뒤에는 자동으로 파기됩니다.이 외에도 제출 내역 수정 혹은 파기를 원하신다면 위 메일 또는 안내받은 메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코딩테스트 관련
Q. 코딩테스트 기간은 어느 정도 제공되나요?
A. 과제 유형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평균적으로 주말 포함 5일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과제 진행 메일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뷰 관련
Q. 인터뷰는 어떠한 방식으로 진행되나요?
A. 현재 대면 면접을 기본으로 채택하여 진행하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1회(2회)에 걸쳐 진행됩니다.
다만, 직무에 따라 추가 전형이 진행 될 수 있습니다.
Q. 인터뷰 후 결과 전달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A. 면접 진행을 위한 시간을 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평균적으로 2주 이내 전달드리고 있으며,
기다려주시는 지원자분들을 위해 결과는 꼭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기타
Q. 입사와 관련된 증빙서류들은 언제 제출하면 되나요?
A. 최종 합격 후 입사 3일전 까지 제출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