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해요!]
• 플랫폼 내 입점 파트너사(이사·청소 등)의 문의 응대 및 업무 지원
• 파트너 등록(Onboarding) 및 정보 검수, 서비스 정책 안내
• 일/주/월 단위 서비스 이용 현황 및 KPI 데이터 수집·정리
• 이용률, 품질 등 주요 지표 모니터링 및 이상 징후 점검·보고
• 고객 민원 및 후기 검수, 파트너 평가 및 운영 정책 개선
• 고객센터·파트너사·내부 운영·기획 팀 간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 운영 과정 중 발생하는 오류·이슈 분석 및 개선안 제안
• 업무 효율화를 위한 프로세스 개선 및 자동화 추진
• 서비스 품질 향상과 고객 만족도를 위한 지속적 개선 활동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초대졸 이상이신 분
• 관련 운영지원, 운영기획 사무 업무 경력 1년 이상
[이런 경험을 가진 분이라면 더 좋아요!]
• 이사 또는 생활서비스 분야의 운영·기획 업무 경험이 있는 분
[📌근무 조건]
• 채용형태 : 정규직 (수습 3개월)
• 근무시간 : 주 5일 유연근무제
• 회사 위치 : [서울지사]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24 삼원타워 19층, 아정네트웍스
• 급여 조건 : 인터뷰 후 협의
연장/야간 근로 발생 시 노고지원금 택시비 지원 및 복지비 외 추가 야간 식대 지원
※ 택시비, 야간 식대의 경우 사내 규정을 따름
[📝제출서류 및 채용절차]
• 제출서류 : 국문이력서 및 경력기술서 PDF
• 지원 문의 : [email protected]
• 채용 절차 : 서류전형- 인터뷰 - 처우협의 - 최종합격
• 홈페이지 : https://recruit.ajd.co.kr
*지원서류와 실제 증빙 서류가 일치하지 않을 시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해요!]
• 플랫폼 내 입점 파트너사(이사·청소 등)의 문의 응대 및 업무 지원
• 파트너 등록(Onboarding) 및 정보 검수, 서비스 정책 안내
• 일/주/월 단위 서비스 이용 현황 및 KPI 데이터 수집·정리
• 이용률, 품질 등 주요 지표 모니터링 및 이상 징후 점검·보고
• 고객 민원 및 후기 검수, 파트너 평가 및 운영 정책 개선
• 고객센터·파트너사·내부 운영·기획 팀 간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 운영 과정 중 발생하는 오류·이슈 분석 및 개선안 제안
• 업무 효율화를 위한 프로세스 개선 및 자동화 추진
• 서비스 품질 향상과 고객 만족도를 위한 지속적 개선 활동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초대졸 이상이신 분
• 관련 운영지원, 운영기획 사무 업무 경력 1년 이상
[이런 경험을 가진 분이라면 더 좋아요!]
• 이사 또는 생활서비스 분야의 운영·기획 업무 경험이 있는 분
[📌근무 조건]
• 채용형태 : 정규직 (수습 3개월)
• 근무시간 : 주 5일 유연근무제
• 회사 위치 : [서울지사]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24 삼원타워 19층, 아정네트웍스
• 급여 조건 : 인터뷰 후 협의
연장/야간 근로 발생 시 노고지원금 택시비 지원 및 복지비 외 추가 야간 식대 지원
※ 택시비, 야간 식대의 경우 사내 규정을 따름
[📝제출서류 및 채용절차]
• 제출서류 : 국문이력서 및 경력기술서 PDF
• 지원 문의 : [email protected]
• 채용 절차 : 서류전형- 인터뷰 - 처우협의 - 최종합격
• 홈페이지 : https://recruit.ajd.co.kr
*지원서류와 실제 증빙 서류가 일치하지 않을 시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