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해요!]
· 자사 서비스 클레임 대응 및 보상 업무를 해요
· 클레임 및 보상 관련 품질 관리, VoC 분석, 지표 관리를 해요
· 민원 대응/보상 관련 품질 관리 프로세스 제작을 해요
· 주/월 단위 VoC Report 작성을 해요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초대졸 이상/경력 (2년 이상)
· 민원대응/보상 관련 경력이 있으신 분
· 강성 클레임 관련 전문적인 응대 스킬을 보유하신 분
· 전산 및 데이터 관리에 능숙하신 분
[이런 경험을 가진 분이라면 더 좋아요!]
· 통신 업계 경력이 있으신 분
· 주도적/적극적으로 이슈를 탐색하고 개선하기 위한 전략을 세우는 것에 익숙하신 분
· 대외기관 민원 업무를 경험하신 분
· 고객 서비스 및 고객 경험 관련 클레임 대응 업무 경력 2년 이상이신 분
[📌근무 조건]
· 형태 : 수습근무(계약직) 3개월 후 정규직 전환 검토
· 시간 : 주 5일(월~금)/ 10:00~19:00(40H)
· 회사 위치 : [당산 센터]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동8가 83-2, 우송빌딩 5층 (오픈 예정)
· 교육 기간 : 최대 4주 (스케줄에 따라 변동 가능) *교육 장소는 추후 전달
· 급여 조건 : 인터뷰 후 협의
[📝제출서류 및 채용절차]
· 제출서류 : 국문이력서 및 경력기술서
· 지원 문의 : [email protected]
· 채용 절차 : 서류전형 - 인터뷰 - 최종합격
· 홈페이지 : https://recruit.ajd.co.kr
*지원서류와 실제 증빙 서류가 일치하지 않을 시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해요!]
· 자사 서비스 클레임 대응 및 보상 업무를 해요
· 클레임 및 보상 관련 품질 관리, VoC 분석, 지표 관리를 해요
· 민원 대응/보상 관련 품질 관리 프로세스 제작을 해요
· 주/월 단위 VoC Report 작성을 해요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초대졸 이상/경력 (2년 이상)
· 민원대응/보상 관련 경력이 있으신 분
· 강성 클레임 관련 전문적인 응대 스킬을 보유하신 분
· 전산 및 데이터 관리에 능숙하신 분
[이런 경험을 가진 분이라면 더 좋아요!]
· 통신 업계 경력이 있으신 분
· 주도적/적극적으로 이슈를 탐색하고 개선하기 위한 전략을 세우는 것에 익숙하신 분
· 대외기관 민원 업무를 경험하신 분
· 고객 서비스 및 고객 경험 관련 클레임 대응 업무 경력 2년 이상이신 분
[📌근무 조건]
· 형태 : 수습근무(계약직) 3개월 후 정규직 전환 검토
· 시간 : 주 5일(월~금)/ 10:00~19:00(40H)
· 회사 위치 : [당산 센터]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동8가 83-2, 우송빌딩 5층 (오픈 예정)
· 교육 기간 : 최대 4주 (스케줄에 따라 변동 가능) *교육 장소는 추후 전달
· 급여 조건 : 인터뷰 후 협의
[📝제출서류 및 채용절차]
· 제출서류 : 국문이력서 및 경력기술서
· 지원 문의 : [email protected]
· 채용 절차 : 서류전형 - 인터뷰 - 최종합격
· 홈페이지 : https://recruit.ajd.co.kr
*지원서류와 실제 증빙 서류가 일치하지 않을 시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