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민원 대응 담당 (2년 이상~)
직군
CS
경력사항
경력 2년 이상
고용형태
계약직
근무지
부산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747, 한누리빌딩 12층

채용 ​포지션 ​| ​서면 CS ​민원 대응 담당 (2년 ​이상~)


[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해요!]

  • 자사 서비스 클레임 ​대응 및 ​보상 ​업무를 해요
  • 클레임 ​및 ​보상 ​관련 품질 관리, ​VoC ​분석, 지표 관리를 ​해요
  • 민원 ​대응/보상 ​관련 품질 관리 ​프로세스 제작을 ​해요
  • 주/월 ​단위 VoC ​Report 작성을 ​해요 ​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초대졸 이상/경력 ​(2년 이상)
  • 민원대응/보상 관련 경력이 있으신 분
  • 강성 클레임 관련 전문적인 응대 스킬을 보유하신 분
  • 전산 및 데이터 관리에 능숙하신 분

[이런 경험을 가진 분이라면 더 좋아요!]

  • 통신 업계 경력이 있으신 분
  • 주도적/적극적으로 이슈를 탐색하고 개선하기 위한 전략을 세우는 것에 익숙하신 분
  • 대외기관 민원 업무를 경험하신 분
  • 고객 서비스 및 고객 경험 관련 클레임 대응 업무 경력 2년 이상이신 분


[📌근무 조건]

  • 형태 : 수습근무(계약직) 3개월 후 정규직 전환 검토
  • 시간 : 주 6일(월~토)/ 10:00~19:00(48H)
  • 회사 위치 : 본사 I 부산광역시 북구 만덕대로 117, 4층 (숙등역(부민병원역) 도보 4분 거리)

(*3월 중순 덕천역 부근 신사옥으로 이사 예정)

서면 I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747, 한누리 빌딩 12층 (서면역 도보 2분)

(*입사 후 1-2주간 북구 본사에서 교육)

  • 급여 조건 : 면접 후 협의


[📝제출서류 및 채용절차]


공유하기
CS 민원 대응 담당 (2년 이상~)

채용 ​포지션 ​| ​서면 CS ​민원 대응 담당 (2년 ​이상~)


[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해요!]

  • 자사 서비스 클레임 ​대응 및 ​보상 ​업무를 해요
  • 클레임 ​및 ​보상 ​관련 품질 관리, ​VoC ​분석, 지표 관리를 ​해요
  • 민원 ​대응/보상 ​관련 품질 관리 ​프로세스 제작을 ​해요
  • 주/월 ​단위 VoC ​Report 작성을 ​해요 ​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초대졸 이상/경력 ​(2년 이상)
  • 민원대응/보상 관련 경력이 있으신 분
  • 강성 클레임 관련 전문적인 응대 스킬을 보유하신 분
  • 전산 및 데이터 관리에 능숙하신 분

[이런 경험을 가진 분이라면 더 좋아요!]

  • 통신 업계 경력이 있으신 분
  • 주도적/적극적으로 이슈를 탐색하고 개선하기 위한 전략을 세우는 것에 익숙하신 분
  • 대외기관 민원 업무를 경험하신 분
  • 고객 서비스 및 고객 경험 관련 클레임 대응 업무 경력 2년 이상이신 분


[📌근무 조건]

  • 형태 : 수습근무(계약직) 3개월 후 정규직 전환 검토
  • 시간 : 주 6일(월~토)/ 10:00~19:00(48H)
  • 회사 위치 : 본사 I 부산광역시 북구 만덕대로 117, 4층 (숙등역(부민병원역) 도보 4분 거리)

(*3월 중순 덕천역 부근 신사옥으로 이사 예정)

서면 I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747, 한누리 빌딩 12층 (서면역 도보 2분)

(*입사 후 1-2주간 북구 본사에서 교육)

  • 급여 조건 : 면접 후 협의


[📝제출서류 및 채용절차]